barbar

QUICK ICONS

라인

  • 공지사항
  • 조립/도색대행
  • Q&A
  • 매뉴얼
  • 블로그
  • 페이스북
  • 유튜브
  • 인스타그램
  • 브랜드
  • 개인결제
  • 1:1문의
  • 무이자할부
  • 고객센터
  • 상품문의
  • 상품후기
  • 자주묻는질문
  • 마이쇼핑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나의댓글
  • 상품검색
  • 좋아요

자주묻는질문

뒤로가기
제목

DJI 구매시 주의사항

작성자 미니스케일(ip:)

작성일 2017-02-16

조회 36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DJI 전상품은 정품입니다.


DJI GO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모든 제품은 어플리케이션 안에서 계정을 반드시 생성하고 비행하여 주십시오.

계정을 생성하였을 경우 DJI GO 어프리케이션 내에 사용자가 비행한 비행기록이 저장되며 계정을 생성하지 않으시면 비행기록이 저장되지 않아 A/S시 증빙자료가 남지 않으며 이에 대해 제조사 및 수입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초기불량 상품은 작동이 되지 않거나, 제품이 파손된 상태로 왔거나 등 한번도 사용하지 않은 상태이어야 하며, 제품에 스크래치 , 또는 비행 흔적이 있을시 교환/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